와,, 재입고 되긴 되는군요,, 거의 6개월 넘게 기다린 거 같은데 드디어 재입고 됐네요 ㅎㅋㅎㅋ글애도 뭐 ㅎ 야곰야곰 노부영 베이비 책 다 모앗습니다 ㅎ이젠 다음번에 베스트 시리즈로 사고 마더구스는 또 한권씩 야곰야곰 모아보려고요 ㅎ 모으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하네용 노부영 책이야 늘 좋으구 ㅎ 만족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후즈베이비는 노래 도 좋구 구간이 쉽게 반복되염ㅊㄹ
어른들도 그렇지만 어린 아이들은 특히 동물들을 좋아합니다. 천사같이 천진난만한 모습들이 닮아서 일까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으시다면 이 책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나는 누구의 아기 일까요?
벌써 제목을 보시고 짐작하셨다구요? 네.. 그렇습니다. 이 책에는 귀여운 코알라, 기린, 얼룩말, 펭귄, 북극곰.. 등의 귀여운 아기 동물들이 나옵니다. 좀더 자세히 말씀을 드리면 책의 왼쪽에는 어미 동물들과 귀여운 아기 동물들이 나는 ~ 입니다 라는 문장과 함께 나오구요. 오른쪽 페이지에는 그 다음장에 나오는 동물의 새끼들이 나오면서 Whose baby am I? 라는 문장이 반복이 되어서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책을 읽으면서 자동적으로 Zebra, Penguin, Panda, Seal, Giraffe등의 동물들의 이름을 그림을 보면서 배워볼 수가 있습니다. 책을 읽는 동안 엄마와 아이와의 사랑도 느껴볼 수 있겠죠?
카테고리 없음